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인만의 경제 튜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5:25

    >


    >


    나만의 경제튜터 "썬프로TV_경제의 신과 함께"팟캐스트를 소개할 것이다. 이제서야 구독자 5만명이 돌파했습니다. 는 문제가 되는 정내용'고품격'경제방송이었다. 어느새 내 1상 안에 들어 꼭 해야 하는 1중 1이 이 방송을 듣는 것이었다 경제, 금융 투자에 관해서 아무것도 몰랐다 내가 재미를 느끼고 공부하게 만들어 준 1등 공신이었던 신과 함께 콘텐츠를 통해서 배운 것, 배우고 있는 것이 매우 많다. 우선 경제를 공부하면서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때까지는 경제 관련 뉴스를 전혀 보지 못했고 가끔 보더라도 아무런 예상도 몰랐다. 지금은 편향된 뉴스기사를 보고, 솔직하게 믿지 않고 사실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는 지식이 생겼다. 그리고 주식투자를 하면서 가져야 할 좋은 마인드와 인사이트를 많이 얻었다.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하고, 어떤 자산에 투자를 해야 하는지 등 매 1방송과 함께 하다 보면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대단한 인맥과 섭외력으로 재야의 투자 베테랑과 금융계 유명분들의 스토리와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경제뿐만 아니라 관련된 역사 스토리나 좋은 책들을 많이 소개해줘서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


    >


    세 프로 TV_신과 함께 앱"PAGE2"에 접속하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다. 이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컨텐츠와 가장 기억에 남는 방송을 소개할 것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컨텐츠 BEST3처음이다. 김 1오전, 퇴근길 page2


    >


    1개 1개 주식 시황과 그날의 가장 뜨거운 화제를 알고 공부할 수 있다. 그래서 퇴근길에는 항상 다양한 분야의 지식인들이 와서 재미있는 내용을 들려준다. 가끔이 없을 때는 시황 부분만 제외하고 듣는 것도 있을 만큼 정이 내용에 충실한 내용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 2. 투자는 책과 함께


    >


    이 콘텐츠는 좋은 책의 추천과 책으로 설명하는 중요한 이 말을 들을 수 있다. 이 컨텐츠가 좋은 이유는 책의 말뿐만 아니라 책을 소개해주시는 분들의 말을 함께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개하고 주는 사람들은 전체 투자를 하면서 성공해서 왔으므로 의미 있는 말을 잘 들을 수 있다. ​ 3. 신의 경제사 특별 강연


    >


    경제관련 역사는 보동의 이름만 들었지만 공부해 보거나 찾아본 적이 없었다. IMF, 리먼브러더스 사태 등 유명하지만 그것이 왜 일어났는지, 어떤 영향을 줬는지는 몰랐다. 어려운 이야기를 너무 쉽고 재미 있게 풀어 주셔서 이해한 정예기 유용한 컨텐츠입니다. ​-내가 가장 기억에 남는 방송 BEST3일. 최준철 대표의 주식 FM가이드


    >


    브이올림피자산운용 최준철 대표의 방송이 방영되었다. 주식 투자를 하기 전에 가져야 할 투자가의 심리에서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하는지 등 가치 투자에 관한 훌륭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 2. 정 제진 프로님의 방송


    >


    정말 유명한 재야 주식투자 고수 그분의 투자 이야기를 통해 어떻게 투자를 하고, 어떤 방식으로 어떤 마인드를 가지고 하는지 느낄 수 있는 방송.몇번이고 반복해서 들어야 할 만큼 좋은 이야기. ​ 3. 요쟈크쵸은 1타캉사의 재무제표 제대로 읽는 법


    >


    여작정일타 강사의 사경인 회계사님의 재무제표를 통한 주식투자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일부러 탐방을 한 번도 가지 않고 재무제표를 통해 주식 투자를 하며 성공해 온 분입니다.​


    팟 캐스트:http://www.podbbang.com/ch/15781


    Youtube:https://www.youtube.com/channel/UChlv4GSd7OQl3js-jkLOnFA/about


    어린이 어플리케이션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ebroadcasting.cheezepie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