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0여 년 만성 축농증에서 거의 다 친구어자신고 있는 중!(보동 개인적인 놀라운 경험이라 자신눠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2:52

    단도직입적으로 청소년 시절, 겨울에는 거의 매일 이비인후과를 다니며 닥션과 적외선을 맞고 약을 먹는 것이 예사였던 나...! 비염축농증을 반포하며 적당히 적응하며 살아왔습니다.낫지 않는 고 질병 같다고 생각하고 생생한 거지만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고 다이어트하고 곰팡이, 이스트, 칸디다, 디톡스와 유기 재배의 생식을 먹으려고 노력하면서 박진영 씨가 인터뷰에서 축농증 치료를 했다가 갑자기 희망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희망의 시발!!축농증 비염에 대해서 의사들의 견해를 닥치는 대로 읽어 보며 내가 심증이 가기만 따라서 보는 것을 지속.!!40년 된 만성 비염 고치지 않지만 코로 숨 쉬기가 편하게 되어 생활의 아래는 디지털 사지 않는 sound 좋겠다 뭐 sound였습니다.정이 얘기지만, 저는 요즘 겨울인데도 많이 좋아졌어요.하나만은 아니었지만, 제가 실제로 도움을 많이 받은 것들을 모아봤어요.저는 비염축농증을 미세세균염증으로 인한 자가면역질환으로 접근했습니다.​<최초의 염증을 줄이는 노력>​ 한단의 점막과 토대지 루들 이 깨끗하지 않으면 되지 않도록 유기농 녹색 채소의 생식과 좋은 지방 단백질을 먹는 구루 루타치옹, 비타민 등의 강력한 항산화제 복용 ​ ​<2항 진균. 항츄은 노력>눈 코 입 다 연결 선택된 3곳 모두 함께 항진 항츄은 노력!이런 기능에 뛰어나다는 영양제 복용#MSM주기적인 곰팡이 균과 이스트 디톡스 칸디다 디톡스 모토오 어린이의 경기에 먹는 약을 복용했습니다.자기 전에 귀에 과산화수소 스프레이를 양쪽에 뿌리고 잤어요.​<3끼 소금물로에 적극적인 비세>https://youtu.be/kq0TnadTTH4


    ​ ​<4목맛사지과 눈의 하안 마사지>https://youtu.be/LNpMl_qr5fw


    축농증에 좋다는 마사지를 찾고 했는데!하면서 느낀 이상한 1은 목 옆 마사지를 욜포루싱하면 압력 때문인가?콧물이 입에서 나빠지곤 했어요.눈 아래 코의 응어리 옆 쪽에 농기가 싸여 조금 붓기가 있는 부분도 만져 주었습니다.함께해서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요즘 저는 코로 슨을 쉬고 있는것이 이러한 거구 본인! 인생에서 느껴보지 못한 상쾌함에 조금 당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의사인 kevin씨의 동영상에서 제가 좋은 것, 해보려고 했던 것만 따라했는데 효과가 좋았습니다.그러나 과인이 느끼고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면 누군가의 비염 관리를 위해서는 어려울 것이다. 궁금하긴 하다.어린이 비염의 경우의 예기네요. 어쨌든, 개님 중 혹축농증의 만성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편하게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logos/221758023249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