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스토랑’ 아자신운서 이혜성 “수능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6:15

    >


    신원 발매 표은스토과 오 한 상일(하나 01)이히에송아그와잉 운서가 1로 등장합니다.​ KBS 2TV의 신원 발매 표은스토은 연예계 유명한 '맛. 잘.달걀(맛을 잘 아는) 스타가 혼자 먹기엔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었다. 우리 농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 수익금을 결식아동에게 기부, 선량한 미디어 커머스를 실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신작 발매편 스토란의 시청 포인트 중 놓칠 수 없는 것이 화려한 출연진이었다. ​ 면의 아버지 이경규, 먹고, 무슨 이영자, 맛 티스트 이정현 요섹남 정 1오른쪽 크게 성장한 요리 실력을 보이고 준 징·세영 만능 주부 정에 연 워킹 맘금 그와잉용, 고기 전문 의사 찾아다닌 스파이크 등. 맛. 잘 부탁해요.알 스타들이 요리 솜씨와 반전 1상을 공개하고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뉴페이스가 등장합니다 KBS 장금의 맹세, 해금으로 불리는 KBS의 아과인운서 이혜선이었다.이날 이혜선은 혼자 사는 지인을 위한 추억 섭취상을 완성했다. ​ 가스 불이 2구밖에 없는 상황에서도 빨리 빨리 궁중 요리를 식탁 가득히 완성 이히에송의 요리 실력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다고. 특별히 작은 오차도 없이 효율적으로 요리해서 감탄을 자아냈다고 합니다.이에 '신상품 편의점' 편 셰프는 "요리를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요리도 현명하게 합니다"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한다. 실제로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인 이해선 아과인운서는 음식과 요리에 관심이 많아 대학 재학 시절 식이영양학을 부전공으로 공부하고 독학으로 한식조리사 자격증까지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렇게 완성된 음식을 같이 먹으면서 친구들과 학창시절과 수능 이야기를 과인하고 있을 때 친구가 이혜선에게 수능 몇 개 틀렸는지 기억과잉이라고 물었다. 이히에송은 "3개 틀렸어"라고 대답했다. 이에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진들은 모두 놀랐다고 한다. 그리고 이혜선은 대뜸 그러나 사회과인가 했더니 그냥 신입이었다.사고도 치고 실수도 너무 많이 해요라고 남모르는 고생을 털어놓았다고 한다.제작진에 따르면 이혜성은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영리한 요리실력을 선보이며 우승후보로 급부상했다고 합니다. ​ 또 귀여움은 물론, 근성이 돋보이는 탄탄한 반전 1상까지 모두 공개했다는 얘기. ​ 1선에서 스튜디오를 발칵 옆집은 이히에송의 모습은 오 한 상일(하나 01)금요일 하룻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KBS 2TV'신상 발매 표은스토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